<스도리카 캐릭터 정리 모음>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버프만 적어두었습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민첩:중첩될 때마다 회피율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재생:중첩될 때마다 전체 체력의 10%를 회복하고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마비:턴이 끝날 때마다 무방비+3」 약화+3가 부여된다.

광폭:공격 목표가 임의로 결정되고 스킬 효과가 50% 증가한다.

바람 가르기:최대 4번 중첩될 시,다음에 시전하는 스킬이 추가로 1회 더 발동된다.

전의」:스킬을 시전하면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카리스마」:중첩될 때마다, 본 캐릭터의 동료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지원」:아군 캐릭터가 공격을 가한 대상에게 표적을 1회 남긴다.(최대 3회)

「원기」:3중첩 이후에 중첩된 모든 원기가 소모되고 4혼 스킬이 발동된다.

 



 

<참모 스킬>

 

<패시브 스킬>


 

<1혼 스킬>



 

<2혼 스킬>



 

<4혼 스킬>




<이즈미>

60레벨 능력치

60레벨 +10강화 능력치

공격력    : 2520

체력       : 11342

부활 비용 : 10

공격력    : 3020

체력       : 14342

부활 비용 : 10

 

나이젤과 야미츠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야인,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갖췄다.얼굴에는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미소를 띠고 있고,실제로도 매우 영리하고 총명하며 쉽게 간파하기 힘든 성격이다.가끔 웃으며 소름 끼치는 말을 내뱉기도 한다. 현재 야인족의 미래를 위해 나이젤의 곁에서 많은 일들을 돕고 있다.나이젤에게 큰 흥미를 보이지만 야미츠키의 의심을 받고 있어 함부로 나쁜 생각을 품고 있지는 않은 듯 하다.

측정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이즈미.목표를 위해선 우산이 피로 물들더라도 절대 멈추지 않는다.


◆자칭 영원한 17세 (풍()월30일)

◆160cm

◆CV:우에다 카나

 


역생첩

살생첩


광색첩




역생첩



<호지어면>

금속성 캐릭터가 4턴간 공격을 받지 않으면 

이즈미가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0.6)을 가한다.

<우키요에>

우산을 펼친 상태에서 4턴 동안 어떤 피해도 입지 않으면 

그 이후로 매턴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1.2)을 가한다.

<화공술>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8턴간 우산을 편 상태로 전환한다. 

공격을 받으면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지정된 아군에게 「도발」을 부여한다.

<화서지몽>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공격력x1.62)만큼 치유한다.

 우산을 편상태라면 CD가 1인 적의 CD를 1만큼 더 증가시킨다.

<백화요란>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6턴간 우산을 편 즉시 공격 상태로 전환한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공격을 받아도(1회) 우산을 편 상태를 유지한다.

(중첩 가능)



살생첩



<호지어면>

금속성 캐릭터가 3턴간 공격을 받지 않으면 

이즈미가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0.6)을 가한다.

<우키요에>

우산을 펼친 상태에서 3 동안 어떤 피해도 입지 않으면 

그 이후로 매턴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1.2)을 가한다.

<화공술>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8턴간 우산을 편 상태로 전환한다. 

공격을 받으면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지정된 아군에게 「도발」을 부여한다.

<화서지몽>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공격력x1.62)만큼 치유한다.

 우산을 편상태라면 CD가 1인 적의 CD를 1만큼 더 증가시킨다.

<백화요란>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6턴간 우산을 편 즉시 공격 상태로 전환한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체력이 가장 적은 아군을(공격력x2.7)만큼 치유하고 

공격을 받아도(1회) 우산을 편 상태를 유지한다.

(중첩 가능)



광색첩



<호지어면>

금속성 캐릭터가 2턴간 공격을 받지 않으면 

이즈미가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0.6)을 가한다.

<우키요에>

우산을 펼친 상태에서 2턴 동안 어떤 피해도 입지 않으면 

그 이후로 매턴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1.2)을 가한다.

<화공술>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8턴간 우산을 편 상태로 전환한다. 

공격을 받으면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지정된 아군에게 「도발」을 부여한다.

<화서지몽>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공격력x1.62)만큼 치유한다.

 우산을 편상태라면 CD가 1인 적의 CD를 1만큼 더 증가시킨다.

<백화요란>

우산을 접은 상태라면 6턴간 우산을 편 즉시 공격 상태로 전환한다. 

우산을 편 상태라면 패시브 스킬의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공격력x2.0)까지 

증가한다. 이미 증가한 상태라면 체력이 가장적은 아군을(공격력x2.7)만큼 

치유하고 공격을 받아도(1회) 우산을 편 상태를 유지한다.

(중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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