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리카 캐릭터 정리 모음>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버프만 적어두었습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민첩:중첩될 때마다 회피율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재생:중첩될 때마다 전체 체력의 10%를 회복하고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마비:턴이 끝날 때마다 무방비+3」 약화+3가 부여된다.

광폭:공격 목표가 임의로 결정되고 스킬 효과가 50% 증가한다.

바람 가르기:최대 4번 중첩될 시,다음에 시전하는 스킬이 추가로 1회 더 발동된다.

전의」:스킬을 시전하면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카리스마」:중첩될 때마다, 본 캐릭터의 동료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지원」:아군 캐릭터가 공격을 가한 대상에게 표적을 1회 남긴다.(최대 3회)

「원기」:3중첩 이후에 중첩된 모든 원기가 소모되고 4혼 스킬이 발동된다.

 



 

<참모 스킬>

 

<패시브 스킬>


 

<1혼 스킬>



 

<2혼 스킬>



 

<4혼 스킬>




<파티마 타카하>

60레벨 능력치

60레벨 +10강화 능력치

공격력    : 2940

체력       : 8822

부활 비용 : 8

공격력    : 3440

체력       : 11822

부활 비용 : 8

 

휘파람 협곡에 거주하는 표족 수인. 관능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표족 부대의 소대장. 매우 강인한 성격에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이 확고하다. 표족의 전통 과 문화를 중요시하고 보수적인 경향이 강해 룬 과학기술의 발전을 탐탁지 않아 한다. 영토에 관한 일에는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지만 친숙해진 상대에게는 경계심을 조금 내려놓기도 한다. 하지만 낯선자가 자신의 영역을 침범할 경우, 곧바로 살벌한 적의를 드러낸다.


◆25세 (설()월4일)

◆175cm

◆CV:나카하라 마이

 


숲속의 표범(N)

숲속의 사냥꾼(R)

숲속의 그림자(SR)

전광 석화(SSR)

 


섬광의 여전사(스킬북)




숲속의 표범(N)



<표족의 비호>

목표로 지정된 대상을 아군 캐릭터가 사살했을 시 강화를 얻는다.

<야생의 본능>

-

<기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매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1.5)을 가한다.

<야생 해방>

야생의 직감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공격 (공격력x3.6) 가한다.



숲속의 사냥꾼(R)



<표족의 비호>

목표로 지정된 대상을 아군 캐릭터가 사살했을 시 강화를 얻는다.

<야생의 본능>

 목표를 사살한 후 강화를 얻는다.

<기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매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1.5)을 가한다.

<야생 해방>

 야생의 직감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공격 (공격력x3.6)을 가한다.



숲속의 그림자(SR)



<표족의 비호>

목표로 지정된 대상을 아군 캐릭터가 사살했을 시 2턴간 강화얻는다.

<야생의 본능>

목표를 사살한 후 2턴간 강화를 얻는다.

<기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매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1.5)을 가한다.

<야생 해방>

야생의 직감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공격 (공격력x3.6)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3.6)을 가한다.


전광 석화(SSR)



<표족의 비호>

목표로 지정된 대상을 아군 캐릭터가 사살했 시 3턴간 강화를 얻는다.

<야생의 본능>

목표를 사살한 후 3턴간 강화를 얻는다.

<기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한다.

<매복 사냥>

야생의 직감으로 후방의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1.5)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공격 (공격력x1.5)을 가한다.

<야생 해방>

야생의 직감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공격 (공격력x3.6)을 가한다.

강화」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지정된 적에게 실드 공격 (공격력x3.6)을 가한다.



섬광의 여전사(스킬북)



<사냥의 의식>

파티마의 도움으로 아군의 관통공격 효과가 30% 증가한다.

<야생의 피>

목표를 사살한 후 자신을 (공격력x0.9)만큼 치유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사냥의 본능>

야생의 직감으로 전방의 적에게 관통 공격 (공격력x0.75)을 가하고 

출혈을 얻는다.

<음속 난무>

야생의 직감으로 후방의 적에게 관통 공격 (공격력x1.75)을 가하고 

2턴간 출혈을 얻는다.

<암흑의 번개>

야생의 직감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관통 공격 (공격력x2.5)을 

가하고 3턴간 출혈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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