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2018-06-03) ※참고 사항 ●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마지막 5웨이브의 경우 lv60을 제외한 lv30, lv40, lv50의 경우 2종류의 방식으로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적 몬스터의 정보중 누락되는 부분이 있을수 있으며 제보해주시면 보충하거나 잘못된 점은 수정하겠습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같은이미지의 몬스터라하여도 능력치 및 스킬이 다를수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이름이 같은 스테이지의 경우 몬스터가 동일하게 등장하기 때문에 정리합니다. ● 사진이 없는부분은 조금더 깔끔한 이미지를 구하면 추가할예정입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재 계정으로 진행하기가 힘든점이있어 친구의 계정을 빌려서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 [파란색]의 경우 기본상태에서 툴팁에 표기되지 않은 설명을 적은것입니다. ● [빨간색]의 경우 특정 상황에서 변화한 상태의 설명을 적은것입니다. ● 최대 등장가능 몬스터수는 5마리이며 다수의 몬스터를 소환할경우 빈공간에 모두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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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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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 |
HP:46681/46681(100%) Shield:0/0 ※공격시 발동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
[팡 체력 60%이하일시] 2회 공격으로 전환됩니다. | |
[팡 체력 3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버프가 바뀝니다. CD가 3으로 증가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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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 |
HP:29689/29689(100%) Shield:39586/39586 플레이어가 스킬을 시전하면 본 캐릭터에 부여된 「피해 감소」가 사라진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시작시 1회 공격을 하고 시작합니다. |
[팡 실드가 0일시] CD가 1로 줄어듭니다. | |
[팡 체력 5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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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 |
HP:111195/111195(100%) Shield:0/0 도발: 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공격시 발동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
[팡 체력 6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CD가 2로 줄어듭니다. | |
[팡 체력 3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버프가 변화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
<푸찌> |
HP:11120/11120(100%) Shield:0/0 본 캐릭터는 혼자 남겨질 시 어떤 공격도 버틸 수 없게 된다. ※자신의 턴일때 랜덤으로 플레이어의 체력을 채워주며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팡 체력 60%이하일시] | |
[팡 체력 30%이하일시]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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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마> |
HP:37345/37345(100%) Shield:0/0 ※첫턴에만 CD가 1이며 이후 CD는3입니다. 방어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흡혈능력이 있습니다. 방어 저주:본 캐릭터가 치유를 받거나 실드가 채워지면 파티마는 방어 저주가 부여된 모든 캐릭터를 즉각 처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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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40%이하일 시] CD가 2로 바뀌며 랜덤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 |
[HP 20%이하일 시] CD가 1로 바뀌며 랜덤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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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마> |
HP:32988/32988(100%) Shield:32988/32988 ※스킬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랜덤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저주:본 캐릭터가 스킬을 시전하면 파티마는 스킬 저주가 부여된 모든 케릭터를 즉각 처형한다. |
[실드가 0이될 시]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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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마> |
HP:29652/29652(100%) Shield:37065/37065 ※침묵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침묵 저주 : 본 캐릭터가 스킬을 시전하지 않으면 「침묵 저주」가 부여된 모든 캐릭터가 파티마에게 사살된다. |
[실드가 0이될 시] | |
<이빨 풀꽃> |
HP:11120/11120(100%) Shield:0/11120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파티마에게 「약화」가 부여된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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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끼 구루> |
HP:7781/7781(100%) Shield:7781/7781 |
[실드가 0이 될시] 본 캐릭터는 공격을 할 수 없게 된다. | |
<구루 왈트> |
HP:31121/31121(100%) Shield:31121/31121 ※새끼 구루가 생존해 있을시 자신의 턴에 모든 동료의 실드를 완전 회복하며 강화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새끼구루가 모두 사망할 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강화 버프가 3중첩이 될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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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루 왈트> |
HP:65976/65976(100%) Shield:0/0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의 체력이 전부 회복된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
[체력이 40%이하 일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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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루 왈트> |
HP:44478/44478(100%) Shield:0/0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기본CD는 3이며 첫 턴에는 CD가 2입니다. |
[체력이 50%이하 일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작시 선제공격을 합니다. |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적에게 반격 버프가 생깁니다.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CD가 늘어납니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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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런SP> |
HP:31121/31121(100%) Shield:0/3112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기절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
[아군이 1명 죽을시] 즉시 4혼 스킬을 사용합니다. 딜러SP보다 체력이 많아도 즉사당합니다. | |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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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
HP:41961/41961(100%) Shield:0/419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
[아군이 1명 죽을시] 즉시 4혼 스킬을 사용합니다.(즉사 스킬) | |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2로 고정됩니다. | |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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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젤SP> |
HP:62470/62470(100%) Shield:0/62470 공격을 가할 때 「도발」효과를 무시한다.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무작위 적을2회 공격합니다. |
[HP가 80% 이하일시] | |
[HP가 30~50%(조사필요) 이하일시] 단일 공격으로 바뀌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 |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2로 고정됩니다. | |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
[본 퀘스트의 적은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적이 단일 공격을 사용하며 데미지가 강력해집니다. |
[본 퀘스트의 적은 전체 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적이 전체 공격을 사용합니다. 첫번째 턴이후 모든 적의 CD가 4가 됩니다. |
[본 퀘스트의 적은 빈번히 공격하는 것을 좋아한다.] 첫번째 턴이후 모든 적의 CD가 2가 됩니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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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 |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본 캐릭터의 동료가 살아있을 시, 턴이 시작될 때마다 「실드 전환+3」,「실드 수혈 +3」, 「피해감소 +3」 및 「도발」 을 얻는다.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 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회)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
[아군이 모두 사망할시] 「인성」버프를 제외한 모든 버프가 제거됩니다. | |
<샤리스> |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
<프렐리카> |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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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저> |
HP:37345/37345(100%) Shield:0/0 동료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강화 +3」을 얻는다. 강화: 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공격시 자기자신도 동일한 데미지를 받습니다. |
[체력이 50%이하 일시] 공격 패턴이 2블록 형식으로 바뀌고 무방비 디버프를 자신에게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 |
[묘안이 사망할 시] | |
<묘안> |
HP:46681/46681(100%) Shield:0/0 동료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강화 +3」을 얻는다. 강화: 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로저이 사망할 시] 전체 공격으로 바뀝니다.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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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안> |
HP:59378/59378(100%) Shield:0/0 ※ 시작시 「약화」,「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99턴) 평타 공격시 「무방비」가 중첩됩니다. 체력이 적어지면 CD가 1로 줄어듭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
[HP가 40% 이하일 시] CD가 1로 바뀝니다.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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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안> |
HP:55598/55598(100%) Shield:0/55598 ※적을 공격시 「표적」디버프를 겁니다. 표적: 묘안이 턴이 시작될 때마다 표적이 걸린 적에게 공격을 가한다. 표적 디버프로 인해 데미지를 입을시 「출혈」 디버프를 겁니다.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회) [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
[체력이 50% 이하일 시] 광역 공격으로 변하며, 「중독」디버프를 겁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회)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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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저> |
HP:124482/124482(100%) Shield:62241/124482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출혈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회) [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20234 고정됩니다. | |
<납치범> |
HP:3113/3113(100%) Shield:3891/3891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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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저> |
HP:139868/139868(100%) Shield:69934/139868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치유 및 실드 확보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본 캐릭터는 스킬을 1회 발동한다.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15736 고정됩니다.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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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저> |
HP:222390/222390(100%) Shield:111195/222390 항체:즉시 자신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본 캐릭터는 공격을 받은 후 즉시 스킬을 발동시킨다.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16132 고정됩니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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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 수집가> |
HP:125881/125881(100%) Shield:62941/125881 항체:즉시 자신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본 캐릭터가 목표를 사살하면 즉시 추가 공격을 가한다. 본 캐릭터는 적을 사살할 때 3턴간 「강화」를 얻는다.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전체 공격이 기본공격이며 반격은 단일 공격입니다. 피격시 소환수를 소환합니다. 전체 공격시 소환수의 수에따라서 전체공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1회이며 소환수가 추가될때마다 3회, 5회, 6회, 7회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의 HP가 적을수록 전체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시체 인형>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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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누라> |
HP:49793/49793(100%) Shield:0/0 ※공격을 받을경우 야생 두꺼비악어 가 대신 반격을합니다. 공격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야생 두꺼비악어> |
HP:9337/9337(100%) Shield:0/0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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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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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32988/32988(100%) Shield:32988/3298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반격이 아닌 공격을 할시 자신에게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공격 및 반격시 중독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회) |
[실드가 0이 될시] 반격이 전체공격으로 바뀝니다.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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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카> |
HP:44478/44478(100%) Shield:0/44478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공격시 혼1개를 삭제합니다. 후방부터 공격합니다. |
<4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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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카> |
HP:66218/66218(100%) Shield:0/0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본 캐릭터는 관통 공격 스킬을 시전한다. ※공격시 백색혼을 모두 삭제합니다. 후방부터 공격합니다. |
<1웨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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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누라> |
HP:24988/24988(100%) Shield:24988/2498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공격시 중독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회)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공격,반격시 중독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회)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 |
<안젤리아 SP> |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사망하면, 자신과 동료에게 실드 회복 스킬을 시전한다. 모든 치유 스킬의 효과가 대폭 상승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아군 스킬 즉시 시전 | |
<티카> |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본 캐릭터는 관통 공격 스킬을 시전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공격시 백색혼 제거 |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공격시 백색혼 삭제 |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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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드> |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오직 금속성 캐릭터의 4혼 스킬만이 본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힌다.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시작시 적의 HP를 50%로 만듭니다. 공격 타겟은 랜덤입니다. |
[체력이 30%이하 일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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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젤리아> |
HP:35446/70891(50%) Shield:0/70891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
[소환수가 생존해 있을 시] 아군 전체의 실드를 4254 회복하고 실드 수혈 버프를 사용합니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 (최대 3회) | |
[체력이 20% 이하일 시] <왕도 보병> 대신 <왕국군 보병 대장>을 소환 합니다. | |
[소환수] <왕도 보병> |
HP:7385/14769(50%) Shield:0/14769 본 캐릭터는 「약화」 또는 「피해감소」가 부여된 캐릭터에게 공격을 받을 시,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2명 소환됩니다. |
<왕국군 보병 대장> | HP:5908/11816(50%) Shield:0/14769 「피해감소」가 부여되지 않은 캐릭터게 공격을 받으면,즉시 본 캐릭터의 스킬이 1회 발동된다. ※2명 소환됩니다.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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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셜록> |
HP:66378/132755(50%) Shield:0/132755 모든 치유 스킬의 효과가 대폭 상승한다. 체력이 가득하지 않은 캐릭터는 본 캐릭터에게 어떠한 피해도 입힐 수 없다.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혼보드에서 백색혼을 모두 제거합니다. 공격 타겟은 전방부터 HP가 가득차있는 캐릭터부터 공격합니다. |
[체력이 20%이하 일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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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미츠키> |
HP:55732/55732(100%) Shield:0/55732 격노: 공격을 받을 시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공격시 피해감소 와 도발 버프를 제거합니다. |
[HP가 60%이하일 시] 데미지가 증가하며,강화 와 민첩 버프를 제거합니다. 피해감소와 도발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 |
[HP가 30%이하일 시] 데미지가 증가하며,후방 공격으로 바뀝니다. 약화와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피해감소,도발,강화,민첩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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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온> |
HP:59076/59076(100%) Shield:0/59076 면역:본 캐릭터는 어떤 피해도 입지 않는다. ※CD가 0이될시 면역이 사라지고 공격을합니다. 면역 버프가 없을경우 CD가 0이 되면 면역,강화 버프를 시전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체력이 30% 이하일 시]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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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한> |
HP:39827/39827(100%) Shield:0/39827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피격시 나이젤의 CD를 0으로 만듭니다. CD가 0이될시 전체 공격을 합니다. |
<나이젤> |
HP:66378/66378(100%) Shield:0/66378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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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
HP:18673/18673(100%) Shield:0/0 공격할 시 캐릭터의「피해감소」효과를 무시한다.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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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
HP:39586/39586(100%) Shield:0/39586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3턴간「약화」를 얻는다. 도발:도발이 부연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
[붉은 늑대가 모두 죽었을시] 광역공격으로 변화됩니다. | |
<붉은 늑대> |
HP:9897/9897(100%) Shield:0/9897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3턴간「약화」를 얻는다. ※죽을시 아군에게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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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 |
HP:37065/37065(100%) Shield:37065/37065 플레이어가 같은 수의 혼 스킬을 시전하면 본 캐릭터는 범위 피해 스킬을 시전한다. |
[실드가 0이 될시] |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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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 |
HP:79461/79461(100%) Shield:0/79461 본 캐릭터는 오직 4혼 스킬에만 영향을 받게된다. ※공격시 흰색 혼을 삭제 시킵니다. |
[HP가 50% 이하일 시]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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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야> |
HP:37345/37345(100%) Shield:0/0 ※시작시 랜덤한 적을 즉사시킵니다. 공격할 떄마다 CD가 변화합니다. (7->6->5->7->6->5 반복됩니다.) |
<2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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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 |
HP:16494/16494(100%) Shield:16494/16494 본 캐릭터가 실드가 0인 캐릭터를 공격하면 스킬 피해가 대폭 상승한다. |
<3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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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
HP:37065/37065(100%) Shield:0/37065 |
[료가 사망했을 시] | |
<료> |
HP:37065/37065(100%) Shield:0/37065 본 캐릭터의 동료가 공격을 받으면 동료를 치유하고 2턴간 「약화」를 부여한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공격 대신 힐을 사용합니다. |
[리가 사망했을 시] | |
<4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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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젤> |
HP:37065/37065(100%) Shield:0/0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시작시 피해감소 버프를 사용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
[체력이 60%이하일 시] | |
<5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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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얀보> | HP:66218/66218(100%) Shield:0/6621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시작시 전방의 적을 즉사시킵니다. 공격후 자신에게 약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약화 디버프 상태일경우 즉사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얀보 스스로 건 약화만 적용됩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한 약화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
<6웨이브> | |
<네드> | HP:52974/52974(100%) Shield:0/0 본 캐릭터가 체력이 가득하지 않은 목표를 공격할 시 즉시 사살한다. 공격을 가할 때 「도발」 효과를 무시한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후방 공격을 하며 공격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HP가 50%이하일 시] | |
<7웨이브> | |
<시온> | HP:100318/100318(100%) Shield:0/0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공격자는 3턴간 「강화」를 얻고 본 캐릭터는 3턴간 「피해감소」를 얻는다. |
<1웨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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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팡> |
HP:41647/41647(100%) Shield:0/4164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공격시 피해감소 버프를 사용합니다. 도발을 무시하며 전방우선으로 공격을 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회) |
[아군 사망시]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 |
<나야> |
HP:33317/33317(100%) Shield:0/3331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공격시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
[아군 사망시] | |
<티카> |
HP:33317/33317(100%) Shield:0/3331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회) ※공격시 혼 블럭을 1개 삭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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