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2018-06-03) 

※참고 사항


●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마지막 5웨이브의 경우 lv60을 제외한 lv30, lv40, lv50의 경우 2종류의 방식으로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  적 몬스터의 정보중 누락되는 부분이 있을수 있으며 제보해주시면 보충하거나 잘못된 점은 수정하겠습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같은이미지의 몬스터라하여도 능력치 및 스킬이 다를수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이름이 같은 스테이지의 경우 몬스터가 동일하게 등장하기 때문에 정리합니다.

● 사진이 없는부분은 조금더 깔끔한 이미지를 구하면 추가할예정입니다.

● 원더랜드의 경우 재 계정으로 진행하기가 힘든점이있어 친구의 계정을 빌려서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파란색]의 경우 기본상태에서 툴팁에 표기되지 않은 설명을 적은것입니다. 

[빨간색]의 경우 특정 상황에서 변화한 상태의 설명을 적은것입니다.

● 최대 등장가능 몬스터수는 5마리이며 다수의 몬스터를 소환할경우 빈공간에 모두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목차


1.<팡의 시험>(월요일)


2.<파티마의 시험>(화요일)


3.<구루왈트의 시험>(수요일)


4.<악당본색:뇌물>(수요일)


5.<악당본색:난투>(수요일)


6.<묘안의 시험>(목요일)


7.<파멸의 광상곡>(목요일)


8.<시체 인형의 왈츠>(목요일)


9.<붉은 대장 연맹>(목요일)


10.<비기:원기 회복>(금요일)


<팡의 시험>(월요일)



 <1웨이브>


 

<팡>


HP:46681/46681(100%)

Shield:0/0


※공격시 발동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팡 체력 60%이하일시]


2회 공격으로 전환됩니다.



 [팡 체력 3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버프가 바뀝니다.

CD가 3으로 증가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2웨이브>


 

<팡>


HP:29689/29689(100%)

Shield:39586/39586


플레이어가 스킬을 시전하면 본 캐릭터에 부여된 

피해 감소」가 사라진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시작시 1회 공격을 하고 시작합니다.



[팡 실드가 0일시]


CD가 1로 줄어듭니다.


[팡 체력 5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3웨이브>


 

<팡>


HP:111195/111195(100%)

Shield:0/0 


도발: 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공격시 발동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팡 체력 6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CD가 2로 줄어듭니다.



[팡 체력 30%이하일시]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버프가 변화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푸찌>



HP:11120/11120(100%)

Shield:0/0 


본 캐릭터는 혼자 남겨질 시 어떤 공격도 버틸 수 없게 된다.


※자신의 턴일때 랜덤으로 플레이어의 체력을 채워주며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팡 체력 60%이하일시]

CD가 2로 줄어듭니다.



 [팡 체력 30%이하일시]

CD가 1로 줄어듭니다.






<파티마의 시험>(화요일)


 

<1웨이브>


 

<파티마>


HP:37345/37345(100%)

Shield:0/0


※첫턴에만 CD가 1이며 이후 CD는3입니다.

방어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흡혈능력이 있습니다.


방어 저주:본 캐릭터가 치유를 받거나 실드가 채워지면 파티마는 방어 저주가 부여된 모든 캐릭터를 즉각 처형한다.

 


[HP 40%이하일 시]


CD가 2로 바뀌며 랜덤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HP 20%이하일 시]


CD가 1로 바뀌며 랜덤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2웨이브>


 

<파티마>


 HP:32988/32988(100%)

Shield:32988/32988


스킬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랜덤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스킬 저주:본 캐릭터가 스킬을 시전하면 파티마는 

스킬 저주가 부여된 모든 케릭터를 즉각 처형한다.


[실드가 0이될 시]

1회씩 랜덤으로 2명 공격으로 변환됩니다.

 

<3웨이브>


<파티마>


 HP:29652/29652(100%)

Shield:37065/37065


※침묵 저주의 경우 파티마가 공격시 상대에게 거는 

디버프입니다.


침묵 저주 : 본 캐릭터가 스킬을 시전하지 않으면 

「침묵 저주」가 부여된 모든 캐릭터가 파티마에게 사살된다.



[실드가 0이될 시]

랜덤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이빨 풀꽃>


 HP:11120/11120(100%)

Shield:0/11120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파티마에게 「약화가 부여된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구루왈트의 시험>(수요일)


 

<1웨이브>



<새끼 구루>



HP:7781/7781(100%)

Shield:7781/7781


[실드가 0이 될시]


본 캐릭터는 공격을 할 수 없게 된다.


 <구루 왈트>


 HP:31121/31121(100%)

Shield:31121/31121


※새끼 구루가 생존해 있을시 자신의 턴에 모든 동료의 

실드를 완전 회복하며 강화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새끼구루가 모두 사망할 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강화 버프가 3중첩이 될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2웨이브>


<구루 왈트>

  

HP:65976/65976(100%)

Shield:0/0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의 체력이 

전부 회복된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체력이 40%이하 일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3웨이브>


 

<구루 왈트>


  HP:44478/44478(100%)

Shield:0/0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회)


※기본CD는 3이며 첫 턴에는 CD가 2입니다. 


 

[체력이 50%이하 일시]


CD가 2로 변화됩니다.




<악당본색:뇌물>(수요일)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작시 선제공격을 합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적에게 반격 버프가 생깁니다.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CD가 늘어납니다.



<1웨이브>



<딜런SP>


 

 HP:31121/31121(100%)

Shield:0/3112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기절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아군이 1명 죽을시]

즉시 4혼 스킬을 사용합니다.

딜러SP보다 체력이 많아도 즉사당합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2로 고정됩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첫턴에는 5턴이며 이후 3턴으로 고정됩니다.



<2웨이브>



<콜>


 

HP:41961/41961(100%)

Shield:0/419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30%씩 증가한다.

(최대 3회)



[아군이 1명 죽을시]

즉시 4혼 스킬을 사용합니다.(즉사 스킬)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2로 고정됩니다.



[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조사필요.



<3웨이브>



<나이젤SP>



HP:62470/62470(100%)

Shield:0/62470


공격을 가할 때 「도발」효과를 무시한다.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무작위 적을2회 공격합니다.



[HP가 80% 이하일시]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HP가 30~50%(조사필요) 이하일시]

단일 공격으로 바뀌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선제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CD가 2로 고정됩니다.



[ 퀘스트의 적은 반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조사필요.




<악당본색:난투>(수요일)





[본 퀘스트의 적은 강력한 단일 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적이 단일 공격을 사용하며 데미지가 강력해집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전체 공격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적이 전체 공격을 사용합니다.

첫번째 턴이후 모든 적의 CD가 4가 됩니다.



[본 퀘스트의 적은 빈번히 공격하는 것을 좋아한다.]


첫번째 턴이후 모든 적의 CD가 2가 됩니다.




<1웨이브>



<노바>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본 캐릭터의 동료가 살아있을 시, 턴이 시작될 때마다 「실드 전환+3」,실드 수혈 +3」, 「피해감소 +3」 및 「도발」 을 얻는다.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아군이 모두 사망할시]


인성」버프를 제외한 모든 버프가 제거됩니다.



<샤리스>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프렐리카>


HP:47261/47261(100%)

Shield:47261/47261


인성: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묘안의 시험>(목요일)


 

<1웨이브>


 

<로저>

  HP:37345/37345(100%)

Shield:0/0


동료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강화 +3」을 얻는다.

강화: 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공격시 자기자신도 동일한 데미지를 받습니다.

 

[체력이 50%이하 일시]


공격 패턴이 2블록 형식으로 바뀌고 무방비 디버프를 

자신에게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



[묘안이 사망할 시]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묘안>


  HP:46681/46681(100%)

Shield:0/0


동료가 사망할 시 본 캐릭터는 영구적으로 「강화 +3」을 얻는다.


강화: 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로저이 사망할 시]


전체 공격으로 바뀝니다.

 

<2웨이브>


 

<묘안>


 HP:59378/59378(100%)

Shield:0/0


※ 시작시 「약화」,「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99턴)

평타 공격시 「무방비」가 중첩됩니다.

체력이 적어지면 CD가 1로 줄어듭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



[HP가 40% 이하일 시]


CD가 1로 바뀝니다.


 

<3웨이브>


 

<묘안>


  HP:55598/55598(100%)

Shield:0/55598


※적을 공격시 「표적」디버프를 겁니다.


표적: 묘안이 턴이 시작될 때마다 표적이 걸린 

적에게 공격을 가한다.

표적 디버프로 인해 데미지를 입을시 출혈

디버프를 겁니다.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체력이 50% 이하일 시]


광역 공격으로 변하며, 「중독」디버프를 겁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파멸의 광상곡>(목요일)


 

<1웨이브>


<로저>


HP:124482/124482(100%)

Shield:62241/124482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출혈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20234 고정됩니다.


<납치범>

 HP:3113/3113(100%)

Shield:3891/3891

 

<2웨이브>


 

<로저>


HP:139868/139868(100%)

Shield:69934/139868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치유 및 실드 확보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본 캐릭터는 스킬을 1회 발동한다.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15736 고정됩니다.



<3웨이브> 


 

<로저>

 

 HP:222390/222390(100%)

Shield:111195/222390


항체:즉시 자신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본 캐릭터는 공격을 받은 후 즉시 스킬을 발동시킨다.


본 캐릭터가 공격을 마친 뒤, 자신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격시 현재 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체력이 50%이하일 시]


데미지가 강화되며 자신이 입는 피해가 16132 고정됩니다.




<시체 인형의 왈츠>(목요일)

 

<1웨이브>


 

<시체 수집가>


HP:125881/125881(100%)

Shield:62941/125881


항체:즉시 자신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본 캐릭터는 적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는다.


본 캐릭터가 목표를 사살하면 즉시 추가 공격을 가한다.


본 캐릭터는 적을 사살할 때 3턴간 「강화」를 얻는다.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전체 공격이 기본공격이며 반격은 단일 공격입니다.

피격시 소환수를 소환합니다.

전체 공격시 소환수의 수에따라서 전체공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1회이며 소환수가 추가될때마다 3회, 5회, 6회, 7회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의 HP가 적을수록 전체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시체 인형>


 



<붉은 대장 연맹>(목요일)



<1웨이브>



<카누라>


HP:49793/49793(100%)

Shield:0/0


※공격을 받을경우 야생 두꺼비악어 가 대신 반격을합니다.

공격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야생 두꺼비악어>

HP:9337/9337(100%)

Shield:0/0


<2웨이브>


 

<카누라>

 

HP:32988/32988(100%)

Shield:32988/3298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반격이 아닌 공격을 할시 자신에게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공격 및 반격시 중독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실드가 0이 될시]


반격이 전체공격으로 바뀝니다.



<3웨이브>



<티카>


HP:44478/44478(100%)

Shield:0/44478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공격시 혼1개를 삭제합니다.

후방부터 공격합니다.


<4웨이브>



<티카>


HP:66218/66218(100%)

Shield:0/0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본 캐릭터는 관통 공격 스킬을 시전한다.


※공격시 백색혼을 모두 삭제합니다.

후방부터 공격합니다.




<비기:원기 회복>(금요일)



<1웨이브>

 

<카누라>


HP:24988/24988(100%)

Shield:24988/2498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공격시 중독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공격,반격시 중독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

(최대 3[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안젤리아 SP>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사망하면, 자신과 동료에게 

실드 회복 스킬을 시전한다.


모든 치유 스킬의 효과가 대폭 상승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아군 스킬 즉시 시전


<티카>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본 캐릭터는 관통 공격 스킬을 시전한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공격시 백색혼 제거



[아군 한명이 죽었을 시]


공격시 백색혼 삭제




<비기:백계무책>(금요일)



 

<1웨이브>


 

<네드>


HP:16659/16659(100%)

Shield:16659/16659


오직 금속성 캐릭터의 4혼 스킬만이 본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힌다.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시작시 적의 HP를 50%로 만듭니다.

공격 타겟은 랜덤입니다.



 [체력이 30%이하 일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2웨이브>


 

<안젤리아>

HP:35446/70891(50%)

Shield:0/70891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소환수가 생존해 있을 시]


아군 전체의 실드를 4254 회복하고 실드 수혈 버프를 사용합니다.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1중첩 당 현재 실드량의 3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한다 (최대 3회) 

  [체력이 20% 이하일 시]


<왕도 보병> 대신 <왕국군 보병 대장>을 소환 합니다.


[소환수] 

<왕도 보병>


 HP:7385/14769(50%)

Shield:0/14769


본 캐릭터는 「약화」 또는 「피해감소」가 부여된 캐릭터에게 공격을 받을 시,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2명 소환됩니다.

 
[소환수] 

<왕국군 보병 대장>



 HP:5908/11816(50%)

Shield:0/14769


「피해감소」가 부여되지 않은 캐릭터게 공격을 받으면,즉시 본 캐릭터의 스킬이 1회 발동된다. 


※2명 소환됩니다.

 

<3웨이브>


 

<셜록>



HP:66378/132755(50%)

Shield:0/132755


모든 치유 스킬의 효과가 대폭 상승한다.


체력이 가득하지 않은 캐릭터는 본 캐릭터에게 어떠한 

피해도 입힐 수 없다.


인성: 턴이 끝날 때마다.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공격시 혼보드에서 백색혼을 모두 제거합니다.

공격 타겟은 전방부터 HP가 가득차있는 

캐릭터부터 공격합니다.


  [체력이 20%이하 일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갑작스런 데스매치>(토요일)


 

<1웨이브>


 

<야미츠키>

HP:55732/55732(100%)

Shield:0/55732


격노: 공격을 받을 시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공격시 피해감소 와 도발 버프를 제거합니다.


[HP가 60%이하일 시]


데미지가 증가하며,강화 와 민첩 버프를 제거합니다.

피해감소와 도발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HP가 30%이하일 시]

데미지가 증가하며,후방 공격으로 바뀝니다.

약화와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피해감소,도발,강화,민첩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

(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




<2웨이브> 


 

<시온>


HP:59076/59076(100%)

Shield:0/59076


면역:본 캐릭터는 어떤 피해도 입지 않는다.


※CD가 0이될시 면역이 사라지고 공격을합니다.

면역 버프가 없을경우 CD가 0이 되면 

면역,강화 버프를 시전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체력이 30% 이하일 시]

데미지가 상승하고, 전체 공격으로 바뀝니다.


 

<3웨이브>


 

<자한>


   HP:39827/39827(100%)

Shield:0/39827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피격시 나이젤의 CD를 0으로 만듭니다.

CD가 0이될시 전체 공격을 합니다.



 

<나이젤>

    HP:66378/66378(100%)

Shield:0/66378



<야성과 지성>(토요일)


 

<1웨이브>


<콜>

 HP:18673/18673(100%)

Shield:0/0 


공격할 시 캐릭터의「피해감소」효과를 무시한다.

 

<2웨이브>


 

<콜>

 HP:39586/39586(100%)

Shield:0/39586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3턴간「약화」를 얻는다.


도발:도발이 부연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붉은 늑대가 모두 죽었을시]


광역공격으로 변화됩니다.

<붉은 늑대>

 HP:9897/9897(100%)

Shield:0/9897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3턴간「약화」를 얻는다.


※죽을시 아군에게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3웨이브>


 

<샤를>

HP:37065/37065(100%)

Shield:37065/37065


플레이어가 같은 수의 혼 스킬을 시전하면 본 캐릭터는 

범위 피해 스킬을 시전한다.

 [실드가 0이 될시]

전체 공격으로 변화되며 혼을 3개 삭제 시킵니다.

 

<3웨이브>


 

<샤를>

HP:79461/79461(100%)

Shield:0/79461


본 캐릭터는 오직 4혼 스킬에만 영향을 받게된다.


※공격시 흰색 혼을 삭제 시킵니다.


 [HP가 50% 이하일 시]

데미지가 증가하며 흰색 혼 대신 흑색 혼을 삭제시킵니다.



<영웅 도전1>(일요일)



 <1웨이브>


<나야>

 HP:37345/37345(100%)

Shield:0/0


※시작시 랜덤한 적을 즉사시킵니다.

공격할 떄마다 CD가 변화합니다. 

(7->6->5->7->6->5 반복됩니다.)

 

<2웨이브>


<칼날>

 HP:16494/16494(100%)

Shield:16494/16494


본 캐릭터가 실드가 0인 캐릭터를 공격하면 스킬 피해가 대폭 상승한다.

 

<3웨이브>


<리>

HP:37065/37065(100%)

Shield:0/37065

 [료가 사망했을 시]

4혼 공격으로 바뀌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료>


HP:37065/37065(100%)

Shield:0/37065


본 캐릭터의 동료가 공격을 받으면 동료를 치유하고 2턴간 「약화」를 부여한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공격 대신 힐을 사용합니다.



[리가 사망했을 시]

4혼 공격으로 바뀌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4웨이브>


<나이젤>


HP:37065/37065(100%)

Shield:0/0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시작시 피해감소 버프를 사용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

(최대 3)


[체력이 60%이하일 시]

4혼 공격으로 바뀌며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5웨이브>


<얀보>


HP:66218/66218(100%)

Shield:0/66218


본 캐릭터는 참모 외의 아군에게 공격을 받으면, 

즉시 스킬을 1회 시전한다.


시작시 전방의 적을 즉사시킵니다.

공격후 자신에게 약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약화 디버프 상태일경우 즉사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얀보 스스로 건 약화만 적용됩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한 약화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6웨이브>


<네드>


HP:52974/52974(100%)

Shield:0/0


본 캐릭터가 체력이 가득하지 않은 목표를 공격할 시 즉시 사살한다.


공격을 가할 때 「도발 효과를 무시한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후방 공격을 하며 공격시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HP가 50%이하일 시]

CD가 3에서 2로 바뀝니다.


 

<7웨이브>


 

<시온>

HP:100318/100318(100%)

Shield:0/0


본 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시 공격자는 3턴간 「강화」를 얻고 본 캐릭터는 3턴간 「피해감소」를 얻는다.



<지구전(持久戰)>(일요일)


 

<1웨이브>


<팡>

HP:41647/41647(100%)

Shield:0/4164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공격시 피해감소 버프를 사용합니다.

도발을 무시하며 전방우선으로 공격을 합니다.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아군 사망시]

데미지가 상승하며 강화 버프를 사용합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나야>


HP:33317/33317(100%)

Shield:0/3331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공격시 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

(최대 3)




[아군 사망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무방비 디버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티카>

  HP:33317/33317(100%)

Shield:0/33317


매턴이 시작될 때마다, 본 캐릭터가 혼자 남겨졌을 경우, 

영구적으로 「면역」을 얻는다.


플레이어가 한 캐릭터의 스킬을 연속으로 시전하면 본 캐릭터 자신에게 치유스킬을 시전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공격시 혼 블럭을 1개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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