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

※참고 사항
●게임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를수 있으므로 최종 수정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자료의 경우 인게임내에서 직접 찍은걸 위주로 사용하며 정보의 경우 지인 및 각종 사이트(디시,나무위키,유튜브,카페)등에서 얻어서 작성합니다.
●직접 플레이한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하므로 추측성 정보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이나 빠진 부분이 있을수 있으므로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아이템들은 일정확률로 상자 및 인간에게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위쪽은 노예 설명이고, 아래부분이 노예 획득위치및 네임드 설명이므로 [노예 획득 위치 & 등장 네임드] 를 검색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미지가 작을경우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기바랍니다.

※추후 동물들이 먹었을때 대형화?변종이 되는 음식도 적어볼것.

  간단설명대신 특이점으로바꿔볼것.

 

※표시된 지역은 새끼가 나오는 지역중 일부만을 표시한 것이며, 표시한 장소외에도 많은곳에서 등장하니 꼭 표시된곳에서만 찾으실 필요는없습니다.

 

※모든 새끼 애완동물의 경우 1마리를 획득하시거나, 주변 성체를 공격할경우 남아있던 새끼들은 모두 도망을치게됩니다. 

 

※아래 위치들은 새끼 애완동물이 스폰되는곳을 표시한곳이며, 성체대신 새끼가 스폰되는경우도있습니다.

전체 지도 위치사진

위치 확대 사진

위치 풍경사진
새끼 애완동물 사진 간단설명 및 음식설명(추후 여유될때 추가)

[락노즈 알]

[전갈 알주머니]

[거미 알주머니]

[슈빌 알]

[샌드리퍼 알]

알의 경우 첫번째로 부화를 시켜야합니다. 위쪽에 표시한 만료 시점 까지 지난 뒤에야 안에서 새끼가 나오며,
이후 새끼를 축사에 넣어서 키우셔야합니다.
이때 맨손으로 인벤토리에 넣을시 24시간을 기다려야 하지만,[퇴비 더미]에 넣을경우 만료 시점이 줄어들어 1시간대까지
줄어드니 알을 부화시키시려면 [퇴비 더미]에 넣어두시는걸 추천합니다. 
※[퇴비 더미]에서 부화한뒤 [새끼 애완동물]상태일때 또한 만료시점이 있으며, [새끼 애완동물] 만료시점이 지나면 사망하게됩니다. 부화시킨뒤 확인하시고 축사로 옮기셔서 성장시키거나 [저장 창고]에 얼음과 함께 보관해두시면 시간제한이 사라지게됩니다.


새끼 셰일백
새끼 셰일백의 경우 표시된지역 근처의 강줄기를 따라서 많이 분포하고있습니다. 표시된 지역뿐만이 아니라 셰일백이 등장하는 곳이라면 대체적으로 새끼가 같이 존재하고있습니다.





새끼 사슴
새끼 사슴의 경우 사슴,영양이 등장하는 곳에 같이 등장하며 스폰되는 위치가 다양합니다.





새끼 악어
새끼 악어의 경우 매우 작고 잔디에 가리거나 나뭇가지랑 비슷하게 생겨서 무시하고 지나갈확률이 높습니다. 악어 새끼를 찾으려고해도 쉽게 찾아지지는 않더군요.





새끼 점박이 하이에나
새끼 점박이 하이에나의 경우 점박이 하이에나가 있는곳 근처라면 스폰되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새끼 줄무늬 하이에나
새끼 줄무늬 하이에나는 색깔,주변의 수풀때문에 잘안보이실수있으니 꼼꼼히 살피셔야합니다.





새끼 타조
새끼 타조는 주변 수풀,색때문에 잘 안보일수 있으니 꼼꼼히 살피셔야합니다.





새끼 코끼리
새끼 코끼리의 경우 성체 코끼리에비해 작지만 덩치가 상당히 큽니다. 또한 다른 새끼 애완동물과는 다르게 체력이 상당히 높습니다.





새끼 호랑이
새끼 호랑이의 경우 사바나(맵 중간지점)에서 잡는게 좋으며 11시방향에 표시한 위치에는 백호(호랑이 보스)가 옆에 같이 존재합니다.





새끼 코뿔소
새끼 코뿔소의 경우 코뿔소가 있는 주변이라면 어느정도 스폰이 되므로 코뿔소가 보인다면 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끼 망아지
새끼 망아지의 경우 [빠른 망아지],[튼튼한 망아지],[망아지]3종류가 잡힙니다. 망아지의 경우에는 [축사]가 아닌 [마구간]에서 기르셔야됩니다.





새끼 늑대
 





새끼 멧돼지
 





새끼 곰
 





새끼 재규어
 





새끼 표범
 





새끼 검치호
새끼 검치호의 경우 [얼음 나선 협곡] 내부의 구석진곳에 자그마한 굴같이 보이는곳에 있습니다. 해당 표시한 위치위쪽이 아닌 협곡 아래쪽으로 내려오셔서 찾으셔야합니다.





새끼 사자
 

새끼 코모도
※새끼 코모도의 경우 스폰위치를 못찾아서 성체 대신 새끼 코모도가 리스폰되는곳을 표시했습니다. 해당 표시된 지역 주변에 코모도가 1마리씩 떨어져서 스폰되있으니 한번 쭉돌아보시고 없으시면 다른곳가셨다가 다시와서 확인해주세요.







새끼 낙타


위쪽 사진의 위치에 가시면 [마스터 조련사 유릭]에게서 [금화]10개를 주고 [새끼 낙타]를 구매하실수있습니다.







락노즈 알
위쪽 사진의 위치에 가시면 [이방인 쇼나]에게서 [금화]10개를 주고 [락노즈 알]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







거미 알주머니
위쪽 사진의 위치에 가시면 [상인]에게서 [금화]10개를 주고 [거미 알주머니]를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슈빌알
위쪽 사진의 위치에 가시면 [용감한 코로스]에게서 [금화]10개를 주고 [슈빌 알]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위쪽 사진의 위치에 가시면 [상인]에게서 [금화]10개를 주고 [샌드리퍼 알]을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전갈 알주머니
[전갈 알주머니][턱뼈]던전 제일 안쪽에 있는 [고대 전갈 여왕]을 처치후 채집중 일정확률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