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2019-05-27) 

※참고 사항


● 완벽한 공략이 아니며 퀘스트 클리어 방법중 플레이해본 방법을 적어두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나 팁같은건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vinity:Original Sin II 총정리] 돌아가기


※재능[동물의 친구]가 필요합니다.

◆에미를 찾자.

버디라는 개는 우리에게 자신의 짝, 에미를 찾아달라고 했다.

-강아지NPC[버디] 에게 대화할경우 퀘스트를 획득합니다. 


◆우리는 버디의 친구 에미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주었다.(완료)

-[기쁨의 요새 1층]에서 에미와 대화할경우 갱신됩니다.


◆버디의 친구, 에미를 끝내 도울 수는 없었다.(완료)

-[기쁨의 요새 1층]에서 에미와 대화할경우 갱신됩니다.


◆에미를 찾자.

-재능[동물의 친구]를 배운상태에서 강아지NPC[버디]와 대화할경우 퀘스트를 획득합니다.


◆우리는 버디의 친구 에미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주었다.(완료)

-1. "가방에서 빨간 공을 꺼내고 눌러서 소리가 나게합니다.", 2. "버디가 그녀를 아주, 아주 많이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1,2번을 선택할 경우 갱신됩니다. 전투는 없습니다.

※공관련 선택지가 등장하기 위해서는 [빛나는 붉은 공]을 소지하고 있어야하며 이 아이템은 기쁨의 요새 지하감옥에 있는 [마지스터 사냥개 조련사]를 처치시 획득가능합니다.


◆버디의 친구, 에미를 끝내 도울 수는 없었다.(완료)

-3. "당신이 자신을 데리고 탈출하기를 원하느냐고 묻습니다."를 선택할경우 갱신됩니다.전투가 발생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