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2019-05-25) 

※참고 사항


● 완벽한 공략이 아니며 퀘스트 클리어 방법중 플레이해본 방법을 적어두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나 팁같은건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vinity:Original Sin II 총정리] 돌아가기


근원 억제구를 없애도록 도와줄 사람을 찾아보자.

떼어낼 수 없는 마법의 억제구가 나를 구속하고 있다.

-[튜토리얼 지역을 벗어나면 퀘스트 획득]


근원 억제구는 내가 근원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마지스터 시완]과 대화후 등록됩니다.


근원 억제구를 없애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메리웨더호에서 탈출후 섬에도착하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내 목을 조이던 근원 억제구가 제거되었다!(완료)

-근원 억제구가 제거될경우 갱신됩니다.


→대장장이의 억제구 제거 서비스 - 페인

◆네보라에게 근원 억제구를 없애 달라고 하자.

내가 투기장의 챔피언이 되었으므로, 대장장이 네보라는 나의 억제구를 풀어 줄지도 모른다.

-기쁨의 투기장에서 승리후 NPC[쏠라]와 대화후 갱신됩니다.


◆내 목을 조이던 근원 억제구가 제거되었다!(완료)

-NPC[네보라]와 대화할경우 갱신됩니다.


근원 억제구는 내가 근원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퀘스트 시작은 튜토리얼 지역을 벗어나면 바로 받아지면 [마지스터 시완]과 대화한뒤에 추가 정보를 입수하게 됩니다.


근원 억제구를 없애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메리웨더호에서 탈출하여 섬에 도착할시 갱신됩니다.


◆내 목을 조이던 근원 억제구가 제거되었다!(완료)

-근원 억제구가 제거될경우 갱신됩니다.


◆네보라에게 근원 억제구를 없애 달라고 하자.

-기쁨의 투기장에서 승리후 NPC[쏠라]와 대화후 갱신됩니다.


◆내 목을 조이던 근원 억제구가 제거되었다!(완료)

-NPC[네보라]와 대화할경우 갱신됩니다.

※[근원 억제구]를 벗은상태로 돌아다닐경우 마지스터와 마주칠경우 감옥에 보내지거나 전투를 치뤄야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