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수정일(2019-05-12)

● 공략을 쓸만한 게임을 추천부탁드립니다. 아래에 적힌 게임을 추천해주셔도되고 덧글로 다른게임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 어떤게임에서 어떤 공략을 써줬으면 하는지도 써주면 참고하겠습니다.

● 가급적이면 공략이 없는게임들을 쓰고싶네요. 신규게임이나 튜토리얼 및 설명이 부족한게임들.

● 항상 시작할때는 스케일크게 잡고했다가 결국 나중에 힘부쳐서 못쓰는 공략들이 수두룩이라 공략쓸양이 적당했으면 합니다.(능력의 한계...)



장기적으로 공략을 쓸 게임.

 

[Divinity: Original Sin II]

컨텐츠 양도 방대하고 다회차 플레이를 요구하는게임이라서 장기적으로보고 천천히 쓸생각입니다.

목표는 퀘스트 공략이 주가 될듯하며 간단한 팁 이나 여유되면 조합법도 한번써보고 싶네요.

고유 아이템의 획득방법 및 아이템설명도 쓰고싶은데.... 아마 쓰다가 지칠것같네요. 

다른게임에 눈돌리기전까지는 쭉 써볼생각입니다.


간단하게 공략을 쓸 게임


-(미정) 중간에 신작게임중에서 가볍게 다룰만한게있다면 써볼 예정입니다.


공략쓸지 말지 고민중인게임


[Green Hell]

업데이트가 상당히 느린점, 스토리모드가 완성이 안되서 미뤄두고있습니다... 만약 공략글을 쓴다면 특정좌표에 있는 아이템들, 생산건물들의 필요레시피등을 적을까 생각중입니다.



[Ni no Kuni™ II: Revenant Kingdom]

아이템 정리같은경우 딱히 필요해보이지않고 양도 많아서 패스할예정이며 만약 쓰게된다면 왕국건설에 필요한 인재획득 방법을 적어볼까합니다. 혹은 퀘스트중 유독 어렵거나 위치찾기 힘든퀘스트를 몇개 골라서 따로 쓸까생각중입니다.


[Kenshi]

이게임 같은경우 공략글을 쓴다면 아마... 초반을 넘기는 간략한 방법, 심시티를 하는방법 및 건물설명,

동료 모드를 깔았을시 어떤 대화지문을 해야 동료가 되는지를 쓸까하는합니다.

사실 100%한글화가 아닌점, 오래된 게임이라 신규유저가 매우적어 필요하신분이 적을것같은점등등 여러 문제가있어 사실 생각만 해두고있습니다.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리글쓴 게임들  (0) 2019.04.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