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던전들어갈때마다 부위만 모으다보니 정확히 어떤 아이템있는지 모를것같아서 정리합니다.

    좀더 추가하고서 올릴까하다가 올리고나서 수정하도록하겠습니다.

    몇몇개 빠진게있는데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잘안나오더라구요.. 특정 던전에서만 나오는템들도있는듯한데

    갈곳이 워낙많다보니 순위에서 미뤄지네요.. 





 [슈퍼 배관공](2/2)

 배관공의 모자

배관공의 롬퍼스



HP+40,공격+4

버섯 공격 시 추가로 데미지 +50%

※이 장비아이템은 <속삭임의숲>에서만 등장하며

홀쭉이의 시체,뚱보의 시체에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배관공의 모자>

HP+40

 <배관공의 롬퍼스>

HP+40



 [우마왕](3/3)

 우마왕의 뿔

우마왕의 가죽

우마왕의 발굽


추가로 EP+100%받는다.

마력 +30,공격 +30

마법 아이템을 발견할 확률 +100%

※이 장비아이템은 <폐기된 변경>에서만 등장하며

모험자의 잔해에서 나오는 와이트의 가짜 다리를 외행성 협객 칭호를 통하여

얻은 영혼을 통해 효과 전환시킨뒤 입장하는 트리스트럼의 정문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우마왕의 뿔>

HP +80

 <우마왕의 가죽>

방어 +3,HP +50

 

<우마왕의 발굽>

회피 +15%



 [신데렐라의 드레스](3/3)

 수정 신발

공주의 드레스

호박 마차


마력+8,공격+8

※이 장비아이템은 <성자의 탑>에서만 등장하며

왕자의 시체에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수정 신발>

공격+2.HP+20

공격 시 10%확률로 반격을 못합니다.

 <공주의 드레스>

방어+2

공격 시 10%확률로 반격을 못합니다.

<호박 마차>

회피 +6%
회피 상한 +3%

모든 보조 마법효과 +20%



 [지니의 소환](3/3)

루비 후드

신밧드의 장갑

주석 반지


마력 +6, 공격 +6

신등거인 능력 증가,그리고 자폭 특징을 마스터.

※이 장비아이템은 <사막의 오아시스>&신등 검볼을통해서만 등장하며

사막 제단에 소원을 빌어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루비 후드>

HP +60

 <신밧드의 장갑>

공격 +6

 

<주석 반지>

마력 +6



 [미래 과학기술](3/3)

도드래

투명 외투

괴력 장갑


HP +60, 공격 +6

모든 슈트의 라운드 지속 +50%

※이 장비아이템은 미래 고양이 검볼을 통해서만 등장합니다.

<도드래>

HP +40

매층마다 "비행"을 가져다 준다. 10라운드 지속

※비행 상태:회피스킬 30%업,회피상한은 10%업

 <투명 외투>

방어 +2

매층마다 "은신"을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은신 상태:몬스터가 더이상 슬레이트를 지키지

않습니다.

 

<괴력 장갑>

공격 +4

매층마다 "괴력"을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괴력 상태:공격시,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50%



 [리치의 의지](3/3)

리치의 반지

리치의 부적

리치의 영혼 상자


마력+5

모든 마법효과+8%

※이 장비아이템은 <사막의 오아시스>의 도둑신칭호&<피의 요새> 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리치의 반지>

모든 마법효과 +2%

 <리치의 부적>

모든 마법효과 +4%

 

<리치의 영혼 상자>

모든 마법효과 +6%



 [고대 소환](3/3)

거인의 벨트

거인의 뼈

거인의 눈


HP+50,공격+3

공격시, 더블 메디지를 조성할 확률 15%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거인의 벨트>

공격시,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3%

 <거인의 뼈>

공격시,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6%

 

<거인의 눈>

공격시,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9%



 [재앙의 기원](3/3)

지옥 편자

악몽의 날개

멘티 코어의 심장


HP+100

적을 한명 죽이면 HP 회복 + HP 회복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지옥 편자>

적을 한명 죽이면 HP 회복+HP 회복

 <악몽의 날개>

적을 한명 죽이면 HP 회복+HP 회복

 

<멘티 코어의 심장>

적을 한명 죽이면 HP 회복+HP 회복




 [악마의 포옹](3/3)

악마의 벨트

악마의 손목

악마의 날개


공격+10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악마의 벨트>

매 한 명의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1(본 층에서 유효)

 <악마의 손목>

매 한 명의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2(본 층에서 유효)

 

<악마의 날개>

매 한 명의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3(본 층에서 유효)



 [폭발 스파이트](3/3)

뾰족한 껍데기

뾰족한 송곳니

뾰족한 클로우


방어+5

공격 받을 때 적에게 데미지를 30% 반사한다.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뾰족한 껍데기>

공격 받을 때 적에게 데미지를 10% 반사한다.

 <뾰족한 송곳니>

공격 받을 때 적에게 데미지를 15% 반사한다.

 

<뾰족한 클로우>

공격 받을 때 적에게 데미지를 20% 반사한다



 [악마의 제물](3/3)

희생의 해골

희생의 구

희생의 반지


MP+50,마력+3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5 MP 회복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몬스터 처치&상점 구매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희생의 해골>

다음 층으로 갈 떄마다 +2 MP 회복

 <희생의 구>

다음 층으로 갈 떄마다 +3 MP 회복

 

<희생의 반지>

다음 층으로 갈 떄마다 +5 MP 회복



  [늑대 선생의 위장](3/3)

 늑대 선생의 속옷

늑대 선생의 장갑

늑대 선생의 팬티


HP+40,공격+4

공격할 때 10%확률로 헥스를 발동한다.

※이 장비아이템은 <빨간모자> 검볼의 스킬로 등장하는

늑대 선생을 격파시 드랍되는 아이템입니다.

  

<늑대 선생의 속옷>

 HP+40

 

 <늑대 선생의 장갑>

 공격+4

 

<늑대 선생의 팬티>

 방어+2,HP+20

 

<빨간 모자>

  마력 +1,회피 +3%

칭호 모험 업그레이드 시 EP소모 3%감소

※빨간 모자의 경우 세트아이템은 아닙니다만

빨간모자 전용아이템으로 같이 넣습니다.



 [귀족 슈트](3/3)

 고족 실크 리본

세레모니 반지

벨벳 망토


HP+100

칭호를 업그레이드 할 때 EP 소모 10%감소

 

<고족 실크 리본>

EP가 -3% 소모 

 <세레모니 반지>

EP가 -6% 소모 

 

<벨벳 망토>

EP가 -9%소모 



 [헌터 슈트](3/3)

헌터의 가죽 갑옷

헌터의 저축 상자

헌터의 롱부츠


회피+12%,방어+3

적을 한명 죽이면 EP+EP

 

<헌터의 가죽 갑옷>

 미궁에 매층에 있는 적을 모두 죽인 후 EP보상 +3%

 <헌터의 저축 상자>

미궁에 매층에 있는 적을 모두 죽인 후 EP보상 +6% 

 

<헌터의 롱부츠>

미궁에 매층에 있는 적을 모두 죽인 후 EP보상 +9% 



 [고블린 장인 슈트](3/3)

원소 반지

고블린의 장갑

마법 에너지의 펜던트


MP+50,마력+5

고급 스크롤을 받을 확률 20%증가

 <원소 반지>

스크롤 분해 시 MP+1 받습니다.

 

<고블린의 장갑>

스크롤 분해 시 MP+2받습니다. 

 

<마법 에너지의 펜던트>

 스크롤 분해시 MP+3받습니다.



 [난쟁이 장인 슈트](3/3)

난쟁이 분광기

주머니 시계 목걸이

정확한 도구 세트


HP+50,공격+5

고급 보물을 받을 확률20%증가

 <난쟁이 분광기>

보물 분해 시 EP+5 받습니다. 

 

<주머니 시계 목걸이>

보물 분해 시 EP+10 받습니다.

 <정확한 도구 세트>

 보물 분해 시 EP+15 받습니다.



 [디파티드](3/3)

강도의 재킷

강도의 장갑

강도의 벨트


강도를 하나 죽이면 EP+30

HP+20,공격+2

강도를 하나 죽이면 공격+3(본츠에 유효)


※강도의 셋트아이템은 <영웅의 마을>에서 만 등장합니다.

셋번째 손&도둑신 칭호를 사용시 드랍됩니다.

 <강도의 재킷>

방어+1,HP+10

강도를 하나 죽이면 공격+1(본층에 유효)

 

<강도의 장갑>

공격+2

강도를 하나 죽이면 공격+1(본층에 유효)

 <강도의 벨트>

HP+20

강도를 하나 죽이면 공격+1(본층에 유효)



[영락한 기사](4/4)

낡은 기사의 헬멧

낡은 기사의 아머

낡은 기사의 장갑

낡은 기사의 벨트



HP+300,공격+30

매층마다 "돈키호테"버프를 가져다 준다.99라운드 지속

※돈키호테:공격력 100%증가, 100%명중 상태, 받는 데미지 30%감소

※이 장비아이템은 <드래곤볼>을 통한 소원빌기에서만 등장하며

"잔인한 장비를 원해"와 공격력이 마력보다 높았을때만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낡은 기사의 헬멧>

HP +5

 <낡은 기사의 아머>

방어 +1

 

<낡은 기사의 장갑>

공격 +1

<낡은 기사의 벨트>

HP +5



[평범한 기사](4/4)

평범한 기사의 헬멧

평범한 기사의 아머

평범한 기사의 장갑

평범한 기사의 벨트



HP+300,공격+30

적 공격을 50%감소시킨다.

매층마다 "돈키호테"버프를 가져다 준다.99라운드 지속

※돈키호테:공격력 100%증가, 100%명중 상태, 받는 데미지 30%감소

※이 장비아이템은 영락한 기사 셋트를 칭호(헌터-지질학자-단조사-무기 마스터-위대한 검 주조사)

를 찍어서 획득가능한 검 주조사의 철침을 통하여 업그레이드 가능

모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담금질 에센스"를 확보하여야 합니다.


<평범한 기사의 헬멧>

HP +80

 <평범한 기사의 아머>

방어 +3,HP +50

 

<평범한 기사의 장갑>

공격 +8

<평범한 기사의 벨트>

HP +80



[어리석은 도제](4/4)

낡은 도제의 룬

낡은 도제의 부츠

낡은 도제의 반지

낡은 도제의 망토


모든 마법효과 +30%

MP+300,마력+30

MP소모 +3

※이 장비아이템은 <드래곤볼>을 통한 소원빌기에서만 등장하며

"잔인한 장비를 원해"와 마력이 공격력보다 높았을때만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낡은 도제의 룬>

MP +5

 <낡은 도제의 부츠>

회피 +1%

 

<낡은 도제의 반지>

마력 +1

<낡은 도제의 망토>

MP +5



[평범한 도제](4/4)

평범한 도제의 부적

평범한 도제의 부츠

평범한 도제의 반지

평범한 도제의 망토


모든 마법효과 +30%

MP+300,마력+30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1~5급)

※이 장비아이템은 어리석은 도제 셋트를 칭호(헌터-지질학자-단조사-무기 마스터-대단한 마법사)

를 찍어서 획득가능한 마법사의 철침을 통하여 업그레이드 가능

모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담금질 에센스"를 확보하여야 합니다.

<평범한 도제의 부적>

MP +80

 <평범한 도제의 부츠>

회피 +15%

 

<평범한 도제의 반지>

마력 +8

<평범한 도제의 망토>

MP +80



 [죽음의 영역](4/4)

영원한 밤

블랙 갑옷

폭군의 벨트

지혜의 왕관


모든 데미지 마법효과 +100%

마력+12,공격+12

공격시, 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100%

※이 장비아이템은 <피의 요새>에서만 등장하며

1층에서 습득하는 책들의 신앙레벨을 20LV을 달성시

부위별로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영원한 밤>

마력 +6,회피 +20%

모든 다크 마법효과 +20%

 <블랙 갑옷>

공격 +6,방어 +6

공격 시 10%확률로 반격을 못합니다.

 

<폭군의 벨트>

공격 +12, HP +40

공격 시, 더블 데미지를 조성할 확률 15%

<지혜의 왕관>

마력 +12,MP +40

모든 어스 마법효과 +15%



 [기사의 슈트](4/4)

기사의 헬멧

기사의 갑옷

기사의 장갑

기사의 벨트


HP+10 공격+1

매층마다 "스톤스킨"효과를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기사의 헬멧>

HP+10 

 

<기사의 갑옷>

 방어+1

 <기사의 장갑>

 공격+1

 <기사의 벨트>

 HP+10



 [마법사의 슈트](4/4)

마법사의 부적

마법사의 신발

마법사의 반지

마법사의 망토


MP+20,마력+2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1~2급)

<마법사의 부적>

MP+20

<마법사의 신발>

회피 +6%

<마법사의 반지>

 마력+2


<마법사의 망토>

MP+20



 [마법사의 슈트](4/4)

마법사의 팬던트

마법사의 부츠

마법사의 반지

마법사의 망토


MP+80,마력+8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3~5급)

<마법사의 팬던트>

MP+80

<마법사의 부츠>

회피+15%

<마법사의 반지>

마력+8

<마법사의 망토>

MP+80



 [견습생 슈트](4/4)

견습생의 부적

견습생의 부츠

견습생의 반지

견습생의 망토


MP+10,마력+1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1급)

 <견습생의 부적>

 MP+10

 

<견습생의 부츠>

회피 +3%

 

<견습생의 반지>

 마력+1

 <견습생의 망토>

 MP+10



 [다크 슈트](5/5)

흑진주

영혼의 부츠

다크 마법사의 벨트

부두 망토

살육 부적


모든 다크마법 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흑진주>

공격+1

저주술 스펠 효과 +25% 

 

<영혼의 부츠>

 회피 +3%

죽음 파문 스펠 효과 +25%

 

<다크 마법사의 벨트>

HP+20

에너지 드레인 스펠 효과 +25%

 

<부두 망토>

마력+3

헥스 스펠 효과+25% 

 

<살육 부적>

MP+40

내파 스펠 효과 +25%



 [라이트 슈트](5/5)

하얀 진주

신탁의 망토

신앙의 반지

신성한 심판의 장갑

교황의 벨트


모든 라이트마법 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하얀 진주>

HP+5

축복술 스펠 효과 +25%

 

<신탁의 망토>

MP+10

홀리 볼트 스펠 효과 +25%

 

<신앙의 반지>

마력+2

신은술 스펠 효과 +25%

 

<신성한 심판의 장갑>

공격+3

천당의 주먹 스펠 효과 +25%

 

<교황의 벨트>

HP+40

홀리 재생 스펠 효과+25%




 [어스 슈트](5/5)

화강암 장갑

흑요석 갑옷

가시 공

중력의 원천

어스 원소의 부츠


모든 어스 마법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화강암 장갑>

 공격 +1

스톤스킨 스펠 효과 +25%

 <흑요석 갑옷>

 방어+1

지진술 스펠 효과 +25%

 <가시 공>

 HP+20

어스 스파이크 스펠 효과 +25%

 <중력의 원천>

 마력+3

중력 스펠 효과 +25%

 

<어스 원소의 부츠>

회피+9%

어스의 문 스펠 효과 +25%



 [파이어 슈트](5/5)

불 마법사의 목걸이

작안의 샤나의 마스크

불 도마뱀의 손목

훼멸자의 슬레이트

말일 월


모든 파이어 마법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불 마법사의 목걸이>

 MP+5

파이어 볼 스펠 효과 +25%

 

<작안의 샤나의 마스크>

 HP+10

실명수 스펠 효과+25%

 

<불 도마뱀의 손목>

 공격+2

유성우 스펠 효과 +25%

 <훼멸자의 슬레이트>

HP+30

훼멸의 블레이드 스펠 효과+25%

 <말일 월>

 마력+4

아마겟돈 스펠 효과 +25%



 [에어 슈트](5/5)

라이트닝 부츠

전기적 벨트

사아피어 갑옷

타이탄의 헬멧

모래 시계


모든 에어 마법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라이트닝 부츠>

회피 +2%

라이트닝 스펠 효과 +25%

 

<전기적 벨트>

 HP+10

정전기장 스펠 효과 +25%

 <사파이어 갑옷>

 방어+2

방사선 와해 스펠 효과 +25%

 <타이탄의 헬멧>

 HP+30

라이트닝 체인 스펠 효과 +25%

 <모래 시계>

 공격 +4

시간정지 스펠 효과 +25%



 [워터 슈트](5/5)

워터 요정의 망토

서리 병

세이렌의 눈

약물 목걸이

서광 갑옷


모든 워터 마법효과 +25%

마력+12,공격+12

원소 볼 마법 획득(이 마법은 스크롤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워터 요정의 망토>

MP+5

치료술 스펠 효과 +25%

 <서리 병>

 마력+1

아이스 쉴드 스펠 효과 +25%

 <세이렌의 눈>

HP+20

고드름 스펠 효과 +25%

 

<약물 목걸이>

MP+30

재생술 스펠 효과 +25% 

<서광 갑옷>

 방어+3

극광 장벽 스펠 효과 +25%



 [진실의 슈트](4/4)

진리의 팬던트

진리의 부츠

진리의 반지

진리의 망토


MP+40,마력+4

다음 층으로 갈 떄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1~3급)

 

<진리의 팬던트>

 MP+40

<진리의 부츠> 

 회피+9%

 

<진리의 반지>

 마력 +4

 

<진리의 망토>

 MP+40



 [질서 슈트](4/4)

질서 헬멧

질서 갑옷

질서 장갑

질서 벨트


HP+20,공격+2

매층마다"축복술"효과를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질서 헬멧>

 HP+30

면역저주

 

<질서 갑옷> 

 방어+1,HP+10

<질서 장갑>

공격+2

 

<질서 벨트>

 HP+20


 [데몬 슈트](4/4)

악마의 팬던트

악마의 뼈부츠

데몬의 반지

악마의 망토


MP+60,마력+6

다음 층으로 갈 때마다 랜덤으로 스크롤을 받습니다.(2~4급)

모든 데미지 마법 효과 +15%

※이효과의 경우 데몬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악마의 팬던트>

 MP+60

 

<악마의 뼈부츠>

 회피+12%

 <데몬의 반지>

 마력 +6

 <악마의 망토>

MP+60 



 [섀도우 슈트](4/4)

그림자 헬멧

그림자 갑옷

그림자 손목 보호대

그림자 벨트


HP+40,공격+4

매층마다"에너지 드레인"효과를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생명있는 적에게는 추가데미지 +10%

※이효과의 경우 섀도우 자객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그림자 헬멧>

 HP+40

 <그림자 갑옷>

 방어+2,HP+20

 

<그림자 손목 보호대>

 공격+4

 <그림자 벨트>

HP+40



 [오라클 슈트](4/4)

신탁의 헬멧

신탁의 갑옷

신탁의 장갑

신탁의 벨트


HP+80,공격+8

매층에서 "극광 장벽"효과를 가져온다.

매층마다 "오라클의 빛"효과를 가져다준다.10라운드 지속

※이효과의 경우 천사신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오라클의 빛>

공격을 ∞%향상시키고

적을 공격해서 반격을 받지 않는다.

(10라운드 남기)

※버프 취급이며 훼멸의 블레이드등과 중첩이 되지않습니다.

<신탁의 헬멧>

HP+80 

<신탁의 갑옷>

 방어+3,HP50

 <신탁의 장갑>

 공격+8

<신탁의 벨트>

HP+80



 [이터널 슈트](4/4)

영원한 왕관

영원한 망토

영원한 손목

영원한 공


마력+10,공격+10

매층마다 "정전기장"효과를 가져다준다. 30라운드 지속

<영원한 왕관>

 HP+50,MP+30

<영원한 망토>

 HP+30,MP+50

<영원한 손목>

공격+5,마력+3 

<영원한 공>

공격 +3,마력+5




 [드래곤 비늘 슈트](4/4)

드래곤 비늘 헬멧

드래곤 비늘 갑옷

드래곤 비늘 손목 보호대

드래곤 비늘 벨트


HP+60,공격+6

매층마다 "훼멸의 블레이드"효과를 가져다 준다.10라운드 지속

<드래곤 비늘 헬멧>

 HP+60

<드래곤 비늘 갑옷>

 방어+2,HP+40


 <드래곤 비늘 손목 보호대>

공격+6

<드래곤 비늘 벨트>

HP+60



 [운명의 아머](4/4)

정의 갑옷

단단하고 질긴 군화

용기 벨트

충성 훈장


마력+8,공격+8

매층마다 "치료술"효과를 가져다 준다.

<정의 갑옷>

 HP+30,방어+2

<단단하고 질긴 군화>

 HP+30,회피+6%

<용기 벨트>

HP+30

면역저주

<충성 훈장>

HP+30

면역중독



<하늘섬-팔라딘의 수련장>

<팔라딘 갑옷>

방어+1,HP+10

팔라딘의 수련장 착용 때 HP+1200

※<하늘섬-팔라딘의 수련장>에서만 드랍됩니다.

 

<팔라딘 벨트>

 HP+20

팔라단의 수련장 착용 때 MP+1200

※<하늘섬-팔라딘의 수련장>에서만 드랍됩니다.



<성자의 탑>

 

<참나무 지팡이>

마력+2,MP+20

다음 층으로 갈 때 마다 MP+2회복

※<성자의탑>의 마법상점&마법사 시체 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두개모 지팡이>

마력+3,MP+30

모든 회복마법 효과 +15%

※<성자의탑>의 마법상점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호두나무 지팡이>

마력+3,MP+30

모든 데미지 마법효과 +15%

※<성자의탑>의 마법상점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사철나무 지팡이>

마력+4,MP+40

모든 어스마법 효과 +20%

※<성자의탑>의 마법상점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결뼈나무 지팡이>

마력+6,MP+60

모든 다크마법 효과 +30%

※<성자의탑>의 마법상점 에서 획득할수 있습니다.


<6성 장비>

 

<현자의 일기>

 공격+5,마력+5

처음으로 이 장비를 갖추면 EP x 1000를 받는다.

모든 마법의 효과 +6%

※이효과의 경우 백 체스 비숍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라이트 마법 책>

마력+8,HP+40

라이트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라이트 스크롤을 획득

 

<에어 마법 책>

마력+8,회피+6%

에어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에어 스크롤을 획득

 

<어스 마법 책>

마력+8,방어+1

어스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어스 스크롤을 획득

 

<워터 마법 책>

마력+8,MP+40

워터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워터 스크롤을 획득

 

<파이어 마법 책>

공격+2,마력+8

파이어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파이어 스크롤을 획득

<다크 마법 책>

마력+10

다크 마법 발동할시,스크롤 레벨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다음 층으로 넘어갈 때마다 랜덤으로

1장의 다크 스크롤을 획득

 

<골회링>


마력+18

스펠을 캐스팅 할때 HP를 10감소시킨다.

손상 마법 효과 +6%

※이효과의 경우 해골영주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스타문 펜던트>


MP+100

슬레이트를 열 때마다 MP가 1포인트 회복합니다.

회복 마법 효과 +25%

※이효과의 경우 별과 달 학자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스타문 펜던트의 회복으로는 MP최대치가

 증가하지않습니다.




 

<이스탄>

HP+100

처음으로 장비를 착용하면 공격을 6증가한다.

※이효과의 경우 부처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처음으로 이 장비를 착용할 때 HP를 100%회복 한다.

※이스탄을 2개소지하더라도 회복이 1번만

된다고합니다.

 

<차원 부츠>

회피 +20%

회피 상한 +5%

<파라오의 마스크>

HP+300

마력이 20이하 시 장비를 입을수 없습니다.

적을 죽인후 소울 구금확률 2%

※이효과의 경우 파라오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집정관의 갑옷>

방어+5

장거리 데미지 +50%감소

한 적을 죽일 때마다 공격+2(본층에서 지속)

※이효과의 경우 라이온하트왕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거대한 그루이드의 망토>

MP+100

모든 낮은 레벨 스펠의 효과 +200%

※낮은 레벨스펠은 1~2레벨의 주문서를 말하며

공격주문만해당됩니다. 버프,디버프,치유계열은 적용이 안되며 저주의경우 윗치로인해 공격력이 올라가도 기본적으로 공격감소만있으므로 적용이 안되는것같습니다.

 

<격투사의 장갑>

공격+15,마력-3

물리 저항을 6%무시

※이효과의 경우 격투가 검볼을 소지시 추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