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리카 캐릭터 정리 모음>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버프만 적어두었습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민첩:중첩될 때마다 회피율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재생:중첩될 때마다 전체 체력의 10%를 회복하고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마비:턴이 끝날 때마다 무방비+3」 약화+3가 부여된다.

광폭:공격 목표가 임의로 결정되고 스킬 효과가 50% 증가한다.

바람 가르기:최대 4번 중첩될 시,다음에 시전하는 스킬이 추가로 1회 더 발동된다.

전의」:스킬을 시전하면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카리스마」:중첩될 때마다, 본 캐릭터의 동료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참모 스킬>

 

<패시브 스킬>


 

<1혼 스킬>



 

<2혼 스킬>



 

<4혼 스킬>




<실험체>

60레벨 능력치

60레벨 +10강화 능력치

공격력    : 2309

체력       : 12603

부활 비용 : 10

공격력    : 2809

체력       : 15603

부활 비용 : 10

 

오스타는 시체를 조합하여 육체를 구축했고, 그에게 MX46이라는 이름을 부여했다. 오스타가 처음으로 성공한 MX46 실험체는 거칠고 강력한 힘을 지녔다. 3세가량의 정신연령으로 간단한 단어만 말할 수 있고 감정이 고양될 때는 행동을 제어하는데 꽤 애를 먹는다. 장시간 실험실에서 지낸 탓에 외부 세계에 대해 호기심이 많고 목 뒤에 박힌 혼결정은 그의 행동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그래서인지 오스타 본인도 혼결정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오스타는 MX46의 육체를 다시 크리스탈로 구축했고 그의 전투능력은 큰 폭으로 상향되었다.


◆제조 만 1년(염()월 10일)

◆200cm

 


정체불명의 생명체(R)

진화 모듈(SR)

창조 모듈(SRR)

과부하 모듈(스킬북)



정체불명의 생명체(R)



<전환>

실험체를 불러내 2개의 혼을 금색으로 전환한다 [CD:7]

<소생>

-

<호기심>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자신을(공격력x0.9)만큼 치유하고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마비를 제거한다.

<공격>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0)을 가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스킬이 무효가 된다.

<괴성>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마비가 부여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스킬이 무효가 된다.



진화 모듈(SR)



<전환>

실험체를 불러내 2개의 혼을 금색으로 전환한다 [CD:6]

<소생>

공격을 받을 때마다 1회 중첩되며 5회 중첩될 시

마비가 부여되고 치유를 받으면 초기화 된다.

<호기심>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자신을(공격력x0.9)만큼 치유하고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마비를 제거한다.

<공격>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5)을 가하고 

혼 1개를 제거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스킬이 무효가 된다.

<괴성>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마비가 부여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스킬이 무효가 된다.


창조 모듈(SRR)



<전환>

실험체를 불러내 2개의 혼을 금색으로 전환한다 [CD:5]

<소생>

공격을 받을 때마다 1회 중첩되며 7회 중첩될 시

마비가 부여되고 치유를 받으면 초기화 된다.

<호기심>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자신을(공격력x0.9)만큼 치유하고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마비를 제거한다.

<공격>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3.5)을 가하고 

 1개를 제거한 후 마비가 부여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에선 스킬이 무효가 된다.

<괴성>

미지의 힘을 개방하여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마비가 부여된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스킬이 무효가 된다.



과부하 모듈(스킬북)



<가압>

금속성 동료가 부활할 시,체력을 전부 회복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진화>

본 캐릭터가 부활할 시,모든 체력을 회복하고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는다.

<변압>

미지의 힘으로 영구적으로 강화를 얻고 현재 체력의 절반을 잃는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 해당 효과를 제거한다.

<쇼트>

미지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3.5)을 가하고 

영구적으로 약화를 얻는다. 마비가 부여된 상태일 시, 

스킬이 무효화된다.

<고압의 포효>

미지의 힘으로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마비를 얻는다. 마비 가 부여된 상태일 시, 스킬이 무효화 된다.



'스도리카 > 캐릭터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얀보  (0) 2018.06.20
헤스티아  (0) 2018.06.20
구루왈트  (0) 2018.06.20
로저 아스란  (0) 2018.06.20
야미츠키  (0) 2018.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