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리카 캐릭터 정리 모음>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버프만 적어두었습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민첩:중첩될 때마다 회피율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재생:중첩될 때마다 전체 체력의 10%를 회복하고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마비:턴이 끝날 때마다 무방비+3」 약화+3가 부여된다.

광폭:공격 목표가 임의로 결정되고 스킬 효과가 50% 증가한다.

바람 가르기:최대 4번 중첩될 시,다음에 시전하는 스킬이 추가로 1회 더 발동된다.

전의」:스킬을 시전하면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카리스마」:중첩될 때마다, 본 캐릭터의 동료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참모 스킬>

 

<패시브 스킬>


 

<1혼 스킬>



 

<2혼 스킬>



 

<4혼 스킬>




<구루왈트>

60레벨 능력치

60레벨 +10강화 능력치

공격력    : 2309

체력       : 12603

부활 비용 : 10

공격력    : 2809

체력       : 15603

부활 비용 : 10

 

토템타프 동굴에 거주하는 구루 일족이자 유일하게 이름을 가진 구루. 대다수 구루는 온화하고 인간에게 특별한 감정을 지니고 있다.구루 일족은 웅족들의 존경을 받고 있고 동굴 안의 토양을 먹으며 살아간다. 나이를 먹어 갈수록, 등에는 원석이 자라나는데 이 원석은 룬도구를 가동시키는 데 사용된다. 이로 인해, 구루는 인간들의 표적이 되었고 이는 인류와 웅족간의 분쟁을 불러일으켰다.

구루왈트는 거대한 육체와 등 위에는 다량의 원석이 자라나 있으며, 이는 그가 수많은 모험을 통해 얻은 훈장이자 살아온 증거이다.


◆50세 이상으로 추정(생일 불명)

◆250cm

 


동굴의 괴수(N)

뿔의 괴수(R)

거대한 뿔의 괴수(SR)

전설의 거대환수(SSR)


빛나는 성수(聖獸)




동굴의 괴수(N)



<돌격>

구루왈트를 불러내 적 전체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CD:12]

<원석의 수호>

-

<전투의 포효>

대지의 힘으로 자신의 실드를 (공격력x0.36)만큼 채우고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불도저 공격>

대지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

<차지 돌진>

대지의 힘으로 적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



뿔의 괴수(R)



<돌격>

구루왈트를 불러내 적 전체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CD:12]

<원석의 수호>

적 캐릭터가 사망할 시 (공격력x0.6)만큼의 실드를 얻는다.

<전투의 포효>

대지의 힘으로 자신의 실드를 (공격력x0.36)만큼 채우고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만약 실드가 이미 0보다 높을 시 아군 

전체에게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불도저 공격>

대지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

<차지 돌진>

대지의 힘으로 적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



거대한 뿔의 괴수(SR)



<돌격>

구루왈트를 불러내 적 전체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CD:11]

<원석의 수호>

적과 아군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중에서 누구든 사망하게 되면 (공격력x0.6)

만큼의 실드를 얻는다.

<전투의 포효>

대지의 힘으로 자신의 실드를 (공격력x0.36)만큼 채우고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만약 실드가 이미 0보다 높을 시 

아군 전체에게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불도저 공격>

대지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 

만약 실드가 이미 0보다 높을 시 적을 지정하여 실드 공격(공격력x1.5)을 

할 수 있다.

<차지 돌진>

대지의 힘으로 적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



전설의 거대환수(SSR)



<돌격>

구루왈트를 불러내 적 전체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CD:10]

<원석의 수호>

적과 아군을 포함한 모든 캐릭터중에서 누구든 사망하게 되면 (공격력x1.2)

만큼의 실드를 얻는다.

<전투의 포효>

대지의 힘으로 자신의 실드를 (공격력x0.36)만큼 채우고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만약 실드가 이미 0보다 높을 시 

아군 전체에게 3턴간 강화를 부여한다.

<불도저 공격>

대지의 힘으로 전방의 적에게 실드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 

만약 실드가 이미 0보다 높을 시 적을 지정하여 실드 공격(공격력x1.5)을 

할 수 있다.

<차지 돌진>

대지의 힘으로 맹렬히 돌진하여 적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1.87)을 

아군 전체에게도 실드공격(공격력x0.75)을 가한다.

만약 실드 0보다 높을 시 적 전체에게만 실드 공격(공격력x1.8)을 가한다.



빛나는 성수(聖獸)



<동행>

구루왈트를 불러내 아군 전체에게 「실드 수혈」을 부여한다 [CD: 3]

<성수 소환>

백속성 캐릭터가 2/4혼 실드 공격 스킬을 시전하면, 

구루왈트의 2/4혼 스킬이 함께 발동된다.

<암석의 포효>

대지의 힘으로 아군 전체에게 2턴간 「실드 전환」을 부여한다. 이미 부여된 상태일 시, 2턴간 「실드 수혈」을 부여한다.

<수정 격파>

대지의 힘으로 적군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0.55)을 가하고, 

2개의 금색 혼을 제거한다.

<지반 균열>

대지의 힘으로 적군 전체에게 실드 공격(공격력x1.12)을 가하고, 

혼 보드를 모두 재배열한다.


'스도리카 > 캐릭터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스티아  (0) 2018.06.20
실험체  (0) 2018.06.20
로저 아스란  (0) 2018.06.20
야미츠키  (0) 2018.06.20
오스타 클로비스  (0) 2018.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