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리카 캐릭터 정리 모음>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버프만 적어두었습니다.)


강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약화:중첩될 때마다 공격력이 30%씩 감소한다(최대 3)

민첩:중첩될 때마다 회피율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피해 감소:중첩될 때마다 피해가 30%씩 감소한다.(최대 3)

무방비:중첩될 때마다 입히는 피해량이 30%씩 증가한다.(최대 3)

출혈: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잃는다.(최대 3[캐릭터가 행동할시 체력을 잃습니다.]

기절:본 캐릭터는 어떤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

실드 전환:공격을 받은 후중첩될 때마다 전체 실드량의 10%씩 회복된다.(최대 3)

「실드 수혈」:턴이 종료될 시, 중첩될 때마다 현존하는 실드량의 30%씩 체력을 회복한다.(최대 3회)

재생:중첩될 때마다 전체 체력의 10%를 회복하고 공격을 받으면 원상태로 돌아온다.(최대 3)

중독:중첩될 때마다 현재 체력이 10%씩 감소하고 치유 받으면 중독효과가 제거된다.(최대 3

           [턴이 지날때마다 체력을 잃습니다.]

「도발」:도발이 부여된 캐릭터가 우선 공격 목표로 지정된다.

마비:턴이 끝날 때마다 무방비+3」 약화+3가 부여된다.

광폭:공격 목표가 임의로 결정되고 스킬 효과가 50% 증가한다.

바람 가르기:최대 4번 중첩될 시,다음에 시전하는 스킬이 추가로 1회 더 발동된다.

전의」:스킬을 시전하면 1회 중첩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카리스마」:중첩될 때마다, 본 캐릭터의 동료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최대 3회)

 



 

<참모 스킬>

 

<패시브 스킬>


 

<1혼 스킬>



 

<2혼 스킬>



 

<4혼 스킬>




<네드 가르시아

알즈나르>

60레벨 능력치

60레벨 +10강화 능력치

공격력    : 2520

체력       : 11342

부활 비용 : 8

공격력    : 3020

체력       : 14342

부활 비용 : 8

 

폴레바 사막의 비늘 일족 사냥꾼.하반신은 도마뱀의 비늘로 덮여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건장한 체격을 가졌고 햇살과도 같은 따스한 미소와 배려 깊은 마음씨는 다른 이들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준다. 뛰어난 사냥 실력을 필요로 하는 사막 도적들과의 거래로 생계를 유지하면서 평화로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리사와의 혼인으로 사막 유목 민족의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은 네드의 모습은 반하지 않을 수 없다.


◆27세 (염()월 21일)

◆175cm

◆CV:타치바나 신노스케

 


자유로운 사냥꾼(R)

사막의 사냥꾼(R)

사냥꾼의 창(SR)

신격의 모래 사냥꾼(SSR)


짙푸른 사냥꾼(스킬북)




자유로운 사냥꾼(R)



<사막의 창>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7]

<복수의 모래>

-

<광폭의 모래>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광폭을 얻는다.

<추혼의 창>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혼신의 사냥>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사막의 사냥꾼(R)



<사막의 창>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7]

<복수의 모래>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광폭을 얻는다.

<광폭의 모래>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추혼의 창>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혼신의 사냥>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사냥꾼의 창(SR)



<사막의 창>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6]

<복수의 모래>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2턴간 광폭을 얻는다.

<광폭의 모래>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추혼의 창>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대상의 체력이 절반 아래일 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혼신의 사냥>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신격의 모래 사냥꾼(SSR)



<사막의 창>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5]

<복수의 모래>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3턴간 광폭을 얻는다.

<광폭의 모래>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추혼의 창>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대상의 체력이 절반 아래일 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혼신의 사냥>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공격력x3.0) 가하고 

만약 대상이 죽지 않았을 경우 2혼 스킬이 1회 발동된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짙푸른 사냥꾼(스킬북)



<사냥의 흔적>

네드의 도움으로 아군의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출혈을 부여한다.

<사냥꾼의 마음가짐>

강화를 얻을 시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0.5)을 가하고

출혈을 부여한다.

<타오르는 사냥의 혼>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강화를 얻는다.

<사냥감 지정>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1.8)을 가하고 

3턴간 출혈을 부여한다.

<숙적 지정>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영구적으로 출혈을 부여한다.


'스도리카 > 캐릭터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스타 클로비스  (0) 2018.06.20
묘안(猫眼)  (0) 2018.06.20
리사 오르티즈 아길라  (0) 2018.06.20
어금니  (0) 2018.06.20
카누라  (0) 2018.06.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