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 수정일(2018-06-20) ※참고 사항 ● 모바일로 보실 경우 PC버전으로 보기로 하셔서 보시는편이 더욱 보기편하실겁니다. 아직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모르는게 많아 모바일버전까지 조정하기는 힘드네요. 자동으로 조정되는걸로 맞춰놓았는 데 추후 블로그 운영에 익숙해지면 수정하겠습니다. ● 캐릭터 스킬 설명 부분은 게임내 설명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툴팁의 설명내용이 잘못되었을 경우 본글의 내용또한 틀릴수있습니다. ● 스킬 설명부분의 빨간 글씨의 내용은 이전등급에서 다음등급으로 승급할시 변화되는 내용을 기제한것입니다. ● [스킬북 변동사항]이 빈칸인경우 해당 캐릭터의 스킬북이 아직 추가되지 않은것입니다. ● [강화 +1] 당 공격력 +50,체력 +300이 증가합니다.
|
<네드 가르시아 알즈나르> | 60레벨 능력치 | 60레벨 +10강화 능력치 |
공격력 : 2520 체력 : 11342 부활 비용 : 8 | 공격력 : 3020 체력 : 14342 부활 비용 : 8 | |
폴레바 사막의 비늘 일족 사냥꾼.하반신은 도마뱀의 비늘로 덮여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건장한 체격을 가졌고 햇살과도 같은 따스한 미소와 배려 깊은 마음씨는 다른 이들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준다. 뛰어난 사냥 실력을 필요로 하는 사막 도적들과의 거래로 생계를 유지하면서 평화로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리사와의 혼인으로 사막 유목 민족의 전통 혼례복으로 갈아입은 네드의 모습은 반하지 않을 수 없다. ◆27세 (염(炎)월 21일) ◆175cm ◆CV:타치바나 신노스케
|
자유로운 사냥꾼(R) | 사막의 사냥꾼(R) |
사냥꾼의 창(SR) | 신격의 모래 사냥꾼(SSR) |
짙푸른 사냥꾼(스킬북) |
자유로운 사냥꾼(R)
<사막의 창> |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7] |
<복수의 모래> | - |
<광폭의 모래>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광폭」을 얻는다. |
<추혼의 창>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
<혼신의 사냥>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
사막의 사냥꾼(R)
<사막의 창> |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7] |
<복수의 모래> |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광폭」을 얻는다. |
<광폭의 모래>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
<추혼의 창>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
<혼신의 사냥>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
사냥꾼의 창(SR)
<사막의 창> |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6] |
<복수의 모래> |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2턴간 「광폭」을 얻는다. |
<광폭의 모래>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
<추혼의 창>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대상의 체력이 절반 아래일 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
<혼신의 사냥>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
신격의 모래 사냥꾼(SSR)
<사막의 창> | 네드를 불러내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한다[CD:5] |
<복수의 모래> | 적과 아군 어느 캐릭터든 사망하게 되면 3턴간 「광폭」을 얻는다. |
<광폭의 모래>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광폭」을 얻는다. |
<추혼의 창>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1.5)을 가하고 대상의 체력이 절반 아래일 시, 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2.25)을 가한다. |
<혼신의 사냥>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만약 대상이 죽지 않았을 경우 2혼 스킬이 1회 발동된다. 「광폭」 이 부여된 상태일 시,임의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4.5)을 가한다. |
짙푸른 사냥꾼(스킬북)
<사냥의 흔적> | 네드의 도움으로 아군의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출혈」을 부여한다. |
<사냥꾼의 마음가짐> | 「강화」를 얻을 시 적 전체에게 공격(공격력x0.5)을 가하고 「출혈」을 부여한다. |
<타오르는 사냥의 혼>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3턴간 「강화」를 얻는다. |
<사냥감 지정>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후방의 적에게 공격(공격력x1.8)을 가하고 3턴간 「출혈」을 부여한다. |
<숙적 지정> | 사냥꾼의 혼을 불태워 지정된 적에게 공격(공격력x3.0)을 가하고 영구적으로 「출혈」을 부여한다. |